글을 잘쓰고싶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73675
글을 잘 못쓰는데요
글을 잘쓰고 싶어요
어떻게해야하죠?
글을 잘쓰시는 분들 책들을 많이 읽어봐야 하나요?
레포트도 그렇고,
논술형 답안을 낼때도 그렇고
문학적으로 잘쓰는 것은 아니더라도
제 적은 지식을 담더라도
뭔가 그럴싸하게 보이도록 잘쓰고 싶은데
어떻게해야하나요 ^^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개요는 짜실줄 아시나요?
Snu Roman. 컨설팅을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