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치대 성적대가 어떻게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400941
아무치대나 상관없는데
어느정도여야 가는지궁금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주대 의대 합격!!!(사진 못넣어서 재업) 29 15
떨어질까봐 쫄렸는데 데려가주네요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
제목이랑 뭔 관련인지도 모르겠고context가 없으니 뭔소린지도 모르겠는 사진들이...
의대 바로 밑이여 연고대보단 높은듯 상위과랑 겹치거나
누백몇프로정도인가요?
1퍼 이내..? 올해 수능은 워낙 특이해서..
인설치나 치대 따라서 의대랑 겹치는 학교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