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0.1 VS 이과 1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400559

서울대필요없고 무조건 의치한
선호도는 :의치>>>>>>한
기숙학원갈수있음
올해 실력은 존나늘었는데 수능은 조짐
수학서바 /나형/92-100 진동 대부분 96
이감 90점 중반이상 유지
기숙학원들어갈수있음
외우는거별로안좋아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주대 의대 합격!!!(사진 못넣어서 재업) 29 15
떨어질까봐 쫄렸는데 데려가주네요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
제목이랑 뭔 관련인지도 모르겠고context가 없으니 뭔소린지도 모르겠는 사진들이...
문과로 의치 거의 못가지않나
갈수는있음 의 -3명 치-4 명
이과로 ㄱ 근데 저성적으로 외대를 넣음?
저거 작년성적이고 올해수능조졌어요
1년만에할수있나요?
수100에 국어 하나 두개정도틀리면되는데
올해수능같은건그냥 국어100에 나머지 어중간하게봐도 갈것같아서고민되네요
무조건 문과.. 제 친구도 문과에서 탑의 탑급이였는데 수학 탐구 적응 못해서 서성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