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누백1퍼 vs 문과 0.1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400396
난이도 누가쎔
이미문과일경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400396
난이도 누가쎔
이미문과일경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2027 수능
D - 143
닥후
이미문과?
전자
둘다
문과 0.1이면 어디대학감?ㄷㄷ
서울대
and 치한
ㄷㄷ 이과1은 뭐 공부 잘하는 분들이 가겠지만 문과 0.1 정도면 공부도 잘하고 운꺼지 좋아야될듯 ㄷㄷ 사탐이랑 제2 외국어때문에
후
공부 난이도는 전 인데 시험에서 진짜 하나도 놓치면 안되서 결과론적으론 후일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