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4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400191
표본상 가나군은 붙을것같은데 써도되려나요
5는 제가 컷트뜨고
4는 어제까지컷트엿다가 한순위밀림
칸수만아니면 그냥쓸텐데 지금까지 J가틀린적이없어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작업 때문에 이틀 칩거하다가 집을 나오는 순간, 청명. 산뜻. 내가 사랑하는...
-
오르비님들 조언좀.. 7 1
동생이 중2인데.. 정신 차렸데여. 그래서 공부하고 싶다고 그러는데.. 얘가...
-
요즘 길거리가 지뢰밭.. 0 0
피한다고 피하면서 걷는데 막상 교실같은곳 와보면 은행구린내ㅠㅜ 은행 맛있는데 가을에...
-
점점 가을이 오는 느낌이네요 0 2
낮에는 덥지만 아침 저녁으로 꽤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