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고3 확통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397969
미2 기벡은 뭘로 할지 정했는데 확통은 정석+@에서 쌉고민중임. 참고로 모고기준 국영수 전반적으로 부족해서 겨울방학 때 탐구 버리고 갈 예정.. 확통에 정석 외에 문제집 추천좀요. 참고로 고2 11월 수가 3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397969
미2 기벡은 뭘로 할지 정했는데 확통은 정석+@에서 쌉고민중임. 참고로 모고기준 국영수 전반적으로 부족해서 겨울방학 때 탐구 버리고 갈 예정.. 확통에 정석 외에 문제집 추천좀요. 참고로 고2 11월 수가 3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쎈으로 양치기 하시거나 기출문제집 하나 사서 푸시면 될것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