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제 작년꺼 풀어도 괜찮나용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38848
사촌형한테 책 작년 N제 몇개 받았는데
작년꺼여도 풀어봐도 괜찮겠죠?
참고로
기출 4회독했고
(고2때 1회독, 겨울방학에 3회독)
기출 발상이 보자마자 떠올라서
N제 들어가려 합니다
(3모 집에서 풀어본거)
25년도 92 (공통0틀)
24년도 88(공통 1틀) 나왔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38848
사촌형한테 책 작년 N제 몇개 받았는데
작년꺼여도 풀어봐도 괜찮겠죠?
참고로
기출 4회독했고
(고2때 1회독, 겨울방학에 3회독)
기출 발상이 보자마자 떠올라서
N제 들어가려 합니다
(3모 집에서 풀어본거)
25년도 92 (공통0틀)
24년도 88(공통 1틀) 나왔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