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군은 eicc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375997

가군 뭐쓸까고민중 ellt 아니면 국제학부인데 ellt 가 무슨학과인지잘모르겠어서 ;;
일단내년외대학식 확정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외대학식..추억이다
Ellt 영어과가 바뀐거래요
Ellt 영어공학과예요
좀 미래지향적인? 그런 과라고 생각하시믄 됨ㅇㅇ
언어학과랑 영어과랑 합쳐져잇다는대ㅔ 먼지모르겠음
영어를 언어 구조학적 차원에서 접근하는 학문ㅇㅇ
영어대학 안에 eicc,ellt,영미문학문화
이 세개 있는데 익씨는 통번역
이엘엘티는 언어학, 영미문학은 영어영문+지역학
이런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편해요
ㅠㅠellt 가 나군이였으면 쓸텐데 나군에 노잼학과밖에없네요 ellt 국제학부 이렇게쓰면딱좋을것같은데
나군에 상경계 있지 않나요? 국통이나 경영 노잼 아닌데.. ㅜㅜ
아 혹시 나군에 타대학 쓰시나
Ellt 쉽게말해 통번역 프로그램 커리도 있어요.음성처리, 언어구조 데이터화 등등요
영어+공학인데 영어70% 공학30% 같네요 외국인교수6명중에서 언어공학3명정도 있으면 많네요 학위도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