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반수할건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345067
중인문 뭔가될것같긴한데 그냥 재밌어보이는 외대 안전하게가는게낫겠죠?
밥맛있다해서 가구싶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반수할거면 끌리는곳쓰셈
솔직한마음으론 삼육대가고싶음 ..
점수아깝긴해도 님의선택이니 뭐....제가 뭐라고할순없죠
어머님께 등짝안맞는다면야

외대 가셔서 학식으로 영양보충 한 뒤에 반수 성공ㅋㅋㅋㅋㅋ저도 가게되면 같이 먹어요
ㄱㄱ 무슨학과쓰심

저 마인어나 베트남어나 아랍어나... 고민중동양어대학 중 하나 쓸 예정이니 나군 스나 떨어지면 같이 밥 드시죠 헤헤
그래염 전어문은 진짜 적성안맞을것같아서 ㅠ 아랍어 할떄도죽을뻔함
밥 맛없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