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g 3g 4g 5g 차이점알려주실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201712
2g - 3g 는 전영상통화 되서 한단계 매체가추가도ㅚ서 올라가는줄알았는데 계속올라감 ㅅㅂ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점점 무거워지네요

중력이 점점 세짐한국어 위키백과에
한국기준
2세대 : CDMA
3세대 : WCDMA
WIBRO / LTE
4세대 : LTE AD
5세대 : ?
검색
5g까지 견디긴 힘듦
주파수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