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365 추잡박제 ㅋㅋ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131237




ㅋㅋ 바로빤스런하네 장애인색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경인교대 가능할런지 ㅠㅠㅠ 6 0
평백94.5인데 가능할까요 ㅠㅠ 그나마 경쟁률이 낮아서 다행인데 ㅠㅠ 제발추합이라도 ㅠㅠㅠㅠㅠㅠㅠㅠ
-
교원대 vs 경인교대 결정 장애ㅠㅠ 33 2
동생이 두 곳에 합격했는데 결정을 못하고 있네요. 원래는 경교를 1순위로 놓고...
-
교대 면접 평타 6 1
교대 면접 평타가 대체 뭘까요..?평타만 치면 된다 이런 말씀들 많이 하시는데평타의...
-
경인교대요ㅠㅠ 14 1
경인교대 점수공개에 259명 중 69등인데이 점수도 면접 경합권일까요..?등수로...
-
제가 경인교대를 지원하고 싶은데 스카이갈 성적의 학생들이 교대 지원한다는 글이...
ㅋㅋㅋ ㅋㅋㅋ
좀따 5인큐 ㄱㄴ? 상시 상주인원ㅋㅋㅋ
좀이따는 가능
어 저도 롤팟껴주세요 ㅎㅅㅎ
개웃기네 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
인문사회인데 경영이라 구라친거에요 ??
네
.
ㅋㅋㅋㅋ
귀여운데 봐줘라
성대붙고 더 추해져서 온갖 ㅈㄹ 다하고다니는데 그닥...

저런
인문과학-경영ㅋㅋㅋ 오르비에 65365 치면 욕하는글박에없누 ㅋㅋ
ㅋㅋㅋㅋㅋ
진짜 그냥 같은 학교인게 부끄러울 정도다 이정도면 ㅋㅋㅋㅋ
괜히 인문사회계열 욕먹이네ㅣ
인증봇님.그다음은 65535한 번 박제가시죠

와 저런 벌레같은넘이 다른사람들 대학라인 물어볼 때 평가하고다닌거야? 와 진짜 소름이네 인생이주작이구나저런사람도 대학을 가는구나
개웃기네 ㅋㅋㅋ
저래놓고 논술과외구하고 다녔네ㅋㅋㅋ
근데 성대 인문사회인거임 그럼? ㅌㅋㅋ 난 성대라는거 자체가 구라라는줄
쟤 진짜 풀발 제대로했네 합격한날부터 기쁜건 이해가 되는데 ㅋㅋㅋ
병신ㅋㅋㅋ
장애인 비하임?
그래도 53212로 성대인문이면 성공했네 ㅋ
65365가 사실 수능 등급이라는게 정설
? 전에 서강대 경영 논술 문제 이야기 하던데 그럼 뭐였지?
ㅋ
대체무슨전형으로붙은거에요?저사람
패륜아전형요
ㅋㅋ 아
개극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