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벡 ㅗㅜㅑ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939350
삼각함수 처음 배울 때 그 충격을 다시는 못받을 것 같았는데 ; 도형 진짜 너무빡쎈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939350
삼각함수 처음 배울 때 그 충격을 다시는 못받을 것 같았는데 ; 도형 진짜 너무빡쎈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낄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