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부탁) KISS EBS 수능완성 Essence 업로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8300931
2019 KISS EBS 수완_essence_total_sample.pdf
헬로, 션티입니다.
KISS EBS 수능완성 별표 지문 분석+해석(67지문)
https://docs.orbi.kr/docs/5767
요청이 하도 많이 와서 올립니다.
9평 지나고 삭제할 예정입니다.
수완 전체(W13~18) 있으면 보내드립니다.
Sheanlee23@gmail.com으로 인증 메일 주세요.
긴 말 않겠습니다.
직접연계 8문제 중,
2018학년도 5문제,
2017학년도 7문제,
2015학년도 5문제
가
수능완성이었습니다.
귀납적으론 이번 9평에서도 그러겠죠.
(9평입니다. 제발 수능에서도
수완이 가장 중요하다는 소리는,
하면 안 됩니다. 아무도 모릅니다.)
67지문 중에 저 지문들이 다 있을거냐..
Highly likely, but not 100%.
전 신이 아닙니다. '높은 확률'을 믿는다면,
Go 하십니오.
시간이 정말 없다면, '흐름 변형'은 제외하고
보시면 2/3로 감소할 겁니다.
(중간에 스마일 표시가 있는 지문은
수업 때 그냥 넘어간 지문입니다. 신경 노노)
전 모의고사 작업하러 갑니다.
9평 잘보세요.
Shean.T 드림.
0 XDK (+1,000)
-
1,000
-
3덮 국사 어려움? 7 0
방금 치고옴 나는 시간선이 달라서 말이야.. 방금 끝났네..?
-
시대 현강가다가 안맞아서 바꾸려고요
-
성대 에타는 저런거 안터지냐 8 0
우리는 자과게 인사게 나누어져 있어서 맨날 하는게 지들끼리 갈드컵임
-
국어시발 1 0
개좆같은과목 폐지좀
-
아까 asmr 느낀게 6 0
이거 2분부터 귀 마1사1지하는 부분이었음
-
3덮공통은2틀인데언매가 0 0
언매가..언매가...... 3틀? ㅇㄴ작수0틀이엇는데. 글고 수학은 21번 왜...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22 1
내일도 화이팅
-
다른 학교 응원가는 안부러운데 얘는 ㄹㅇ 부러움
-
고대에 뭔 떡밥이 터진거야 2 0
나도 알려줘 ㅅㅂ
-
작년에 느낀 시간 느릴시기는 1 0
6월까지 그 이후로는 걍 느린거 같은데 7,8월 방학보내고 수루룩 지나가고 종강함 ㄷㄷ
-
끝의 나는 뭐가 되어 있을까 3 0
지금같은 인생만 아니었으면 좋겠는데,,
-
우리의 함성은 신화가 되리라 8 0
는 모르겠고 시발 허리 존나 아프다 개썅너메거
-
고등학교 졸사 6 1
이거 안찍는법 있나요..?
-
오늘 순공시간 3시간 30분 4 1
ㅈㄴ 많이했네 역대급임.
-
역시 자작문항 리트(평가원이 출제), 옛기출, 초초초초초우수 교육청 문항 탑제
-
5일차 성공 미리 적음 0 0
훗
-
더프나 풀고 자야지 3 1
정상적으로 살아야죠
-
수분감 문풀 순서 질문 0 0
스텝 1 단원별로 다 풀고 스텝 2 넘어가는게 낫나요 아님 단원별로 스텝 1-스텝 2 하는게 낫나요
-
오노추(취향좀탐) 12 0
전자음악 아 생각해보니까 이건 취향 안탈것같기도 하고...
-
물론 과탐 내용이 사탐보다 어려운건 맞는데 상대평가에서 과4사1주장ㅋㅋ...
-
벌써 3덮? 15 0
시간빠르네
-
1년뒤 28수능 오르비 예상: 15 1
슈xxx!: 수능 에피 ㅈ밥이누; 알xxx!: 의대보다는 물리천문학부 가는게...
-
더프 벌써 올라오네 1 2
따봉 유빈아 고마워
-
덮 올라왔다 9 1
ㅇㅇ
-
문제가 어려운가 싶었더니 1컷 40이군...
-
아 스트레스받아 0 0
모든 표현을 못봄
-
유비니는 1 0
내신자료 비중이 올라가더니 내일 까지도 안올라오겠네
-
국어와 수학 어느게 더 재능을 타는가 11 0
전 전자라고 생각함 일단 후자는 교과적 지식을 요구하기 때문에 그 차원에서 변별이...
-
궁금한게 수학을 올린 머리면 7 0
국어도 노력하면 올라가나요.. 노력하는 방법이 틀린건지 머리가 안좋은건지 국어는...
-
과잠에 알파벳 A 먼대학이지 3 0
뒤에는 IPA?? 일케 5글자
-
내년 6모 탐구는 1 0
어려울까 쉬울까?
-
まもなく、 13 0
家に到着致します。
-
반수 질문들 4 0
반수를 할 생각인데 아예 학교 공부를 하지 않고 수능에만 집중하는 게 맞나요 ?...
-
심찬우 선생님에 대한 의문 6 4
26수능 총평을 봤는데칸트 지문과 관련된 의견을 보고 좀 의문이 들어서 뜬금없이...
-
설의보다 이화의가고싶음 2 0
우우
-
마지막 점공을 확인한 순간 0 1
아 이거 답이없구나
-
수학은 노력으로 커버가능해요 1 1
제 케이스… 근데 국어는 해도 뭔 말인지 모르겟어요 제 머리론 이해가 안가고 글이 안읽혀요..
-
모든걸 대가리에 박음
-
오늘은수요일 8 0
행복하세용
-
•국어는 혼자서 기출 풀고,,,강기분새기분 책 사고 강의는 안듣고 풀기만...
-
나평발잇음 8 1
평평한정도가마인크래프트스킨하고큰차이안남
-
모의고사 함수추론 문제 1 0
(수1, 수2) 자이스토리/마더텅 같은 기출 문제집에서 정답률 10퍼 주변인...
-
망르비살리기위한 ㅇㅈ 1 1
-
메디컬에 관심 없는 이유 6 2
첫째 일단 의학 공부에 소질이 없다고 생각함 둘째 하고 싶은 공부를 하고 싶음 셋째...
-
오르비 재밌을땐 4 1
모두가 다같이 정신병 걸려가는 원서시즌이 제일재밌음 그땐 새벽 3시에도 사람 개많고...
-
더프는 너무 스트레스 받아 3 1
성적은 의미 하나도 없는데 스트레스는 많이 줌;;;;;;
-
3덮 사문 등급컷 2 0
3덮 사문 39점 보정 몇등급 나올까요
-
화학 1 퀴즈 0 1
ㄱ ㄱ
-
이게 asmr이었구나 4 0
가끔 편안한 상황이거나 누가 조곤조곤 얘기할때 뒤통수가 저리면서 기분이 몽롱해지는게...
-
요즘 진짜 바보가됐네 2 0
무선마우스 자꾸 버벅이길래 유튜브에 버벅임 원인 찾고 블루투스 드라이버 업데이트하고...
그 중에 저도 있겠지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9평...까지요?? 초인적인 집중력으로 별표 지문을 오늘 내일 다 보셔야 그나마 체감 쪼끔하는 정도..
개인별로 너무 다른 지라 어려운 질문입니다. 그저 바람직하게는 모든 지문을 5회독 이상 할 정도, 시간이 없다는 걸 고려하면 별표 지문이라도 수능 전에 5회독 이상 할 정도로 계획 짜시면 됩니다.
영어보다는 수완 보는 게 나을낀데..
그건 9평 전이라 말씀을 드린거고, 9평 후에도 수완을 영어영독처럼 하셔서 다 똑같은 수준(?)으로 만드시고 이제 세권에서 중요 지문 위주로 돌리시는 걸 추천합니다
수완통합본은따로또 나오나요?
네 저거 삭제하고 나올겁니다 저건 당장 이틀 후를 위한 겁니다.
쌤- 메일 보냈어요!!!
덤으로 덕코인도...ㅋㅋ
항상 감사감사합니당 :-)
감사합니다
저녁 먹으러 나왔기 때문에 좀 따 다시 카페 가서 보내기 시작하겠습니다
GREAT.

계속 읽고 9평 잘볼게오현강생은 카페 게시판에 올라왔어요 ㅎㅎ 잘보고 와요 :)

현강러는 현장에서 받았죠선생님 저거 13-18까지 모두 구매한 사람만 주시는 건가요 아니면 몇 개는 무료로 받고 몇 개는 구매한 사람도 받을 수 있는건가요?
당근 후자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온 거 다 보냈습니다 :)
선생님 9평이후 파이널은 어떻게진행되시는지와 어디서진행하고 시간 등 알 수 있을까용??
아직 고민 중이나 추석 바로 직후 5주 정도로 제 최종 선별을 '문제화'해서 매주 30문제 정도 씩 진행하는 걸 생각중입니다 :) 일욜 오후, 저녁 이렇게 있습니다.
아아 최종선별문제화는 온라인에서도 제공되나요?
그리고 그러면 수업시산에 30문제 풀고 해설듣는 형식으로 진행되는건가요??
1. 네 됩니다. 10월 중순~말 정도,
2. 맞습니다. 15문제 풀고 해설, 쉬고 15문제 풀고 해설 요정도가 되겠지요.
아아넵넵 감사합니당ㅎㅎ파이널선별도 기대하겟습니다!!
수특영독 통합본을 할려고합니다. Ebs문제에있는 3문제 제외하고 모두 들어잇는걸로 보면 되는건가여?
해설도 모두 포함되어있는건지도 궁금합니다.
그이후 수능완선 통합본이 나오면 그걸 구매하면 선생님이 해주신. 수특.영독.수완은 모조리 다 할수잇는건지 아님 또 파이널때는
다른형식으로 다른 변형문제가 나오는건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1. 도표, 광고문, 3문제 제외입니다
2.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해설'이 필요 없습니다. '해석'은 다 있습니다!
3. 수능완성 통합본은 그냥 수능완성이고, 9월이면 영어통합, 영독통합, 완성통합이 있겠지요. 이 세권의 별표 지문을 합치고 좀 줄여서 '세권선별'이 나올 거고, 이거에 대한 문제도 나옵니다 :)
그럼 수특.영어독해.수능완성 통합본 , 세권선별+문제이면
통합본을 다 보더라도 선별된거 다시따로+문제도 다 하는걸 추천하는거죠
별표된거는 이미 다 포함되는거이지만 문제가 전혀 겹쳐지지않으면 구매하는게 맞지만 혹시 그전통합본에 다 있는거면 겹쳐질까해서 여쭤봅니다
1. 통합본 세권이 있으면 세권 선별본(b) 보내드립니다. 사실상 b는 세권의 별표지문에서 더 줄인 겁니다.
2. b의 문제들은 따로 올라갑니다.
답이 되었길 바랍니다

선생님 보냈습니당 메일 확인 부탁드려요!다 보냈습니다!
탭이학교에있어서 ㅜ 낼오전9시에 바로보낼게요 ㅜ 그때바로보내주실수도있는건가요? ㅠㅠ
점심 시간에는 가능합니다
쪽지점 봐주세용!,
고생많으셨습니다아 !! 파이얏 !!
감사합니다 선생님 ㅎㅎ
쌤 굳이 따지자면 수능에는 수능완성이 수특영독이랑 수특영어 보다도 더 중요한거죠..?
글에 써놨는데 왜그러는거야 ㅠㅠ
중요도를 굳이 따지자면 영어: 33.3% / 영독: 33.3% / 수완: 33.4%라고 합시다 :)
ㅋㅋ 정말 굳이 굳이 따지자면 이라는거죠 ㅜㅜ 사실 ebs영어 쭉 한번 정리 해야하는데 수특영어부터 수완까지 순서대로 할지 아니면 수완 수특영독 수특영어 거꾸로 할지 고민이라서요 그럼 0.1% 더 높은 수완부터 정리를..
굳이 굳이 따지면도 없이 그냥 독립시행. 글에 썼다시피 9평에 수완을 많이 내면서 균형을 맞추기 때문에 누이 매부도 모름. 수능에 영어, 영독에서만 다 나와도 할 말 없음.
쌤 그런데 개인적으로 문제 풀면서 수특 영독이 제일 어려웠다 싶었는데 제가 이상한 건가여.. 수완은 그럭저럭 풀 만 했는데 수특영독은 은근 어렵더라구요
움?? 그게 맞죠 사실 취지가 영독이 '독해 심화' 취지이니까 ㅋㅋㅋ 오히려 올해가 앞 쪽에 영독에 맞지 않는 쉬운 게 몇 개 껴있고 그런데.. 매년 영독이 취지 상으론 가장 어려운 게 맞아요 ㅎㅎ
당장 오늘 밤에 수완 Test 1~5회를 각 회당 40분씩 시간 재고 각잡고 푸는 베리하드트레이닝을 하면 낼 시험에 당장 2문제 정도는 체감 뽝 될수도..
선생님 세권선별 언제쯤나오고 분량은 어느정도되나요.? 꼭 구매할게요 ㅎㅎ
10월 중순, 170플마10지문 예상합니다 ㅎㅎ

10월 중순 보다 더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4년째 오르비 전자책 선별을 내고 있지만, 그 이유는 평가원 출제진이 들어가고 문제를 거의 출제한 뒤에 올리기 위함입니다.. 더 빨리 올리면 저도 금전적으로 더 좋습니다!
아! 10월 초가 평가원 출제진들이 합숙을 하는 시기였군요.
합숙 후에도 계속 시중 문제들을 보내준다고 알고 있어서, 어느 정도 출제를 마친 후를 좋아합니다 저는. 작년엔 수능 10일 전인가 올렸습니다. 지진 덕분에 일주일이 더 생겼지만 ㅎㅎ
선생님!! 올리신 샘플 봤어요!ㅎ 빈칸 똑같이 짚으신거 보면서 기분 좋네요!! 내가 열심히 분석했구나 하는 기분좋음!! 저도 구매해서 봐야겠어요!!ㅎ
앗 ㅋㅋㅋㅋ 샘플에 그 지문이 앞쪽이라 들어있군요 ㅋㅋㅋ 제가 영광이지요 쌤 ㅎㅎ 아니 미천한 제 자료 보셨다가 괜히 신경쓰이실텐데 ㅋㅋ 예전에 다른쌤 이비에스 변형 문제 질문 받아줬다가 그 변형 계속 아른 아른... 저보다 쌤이 훨씬 좋은 변형 만드실 거 알고 있습니다 ㅎㅎ
나중에 수완 통합본사고 인증메일 보내면 받을수 있는자료죠?
네 맞습니다 ㅎㅎ
쌤 수능완성 책 구매가 안되는데 왜 그런건가요ㅠㅠ?
빨리 구매해서 n회독 돌릴 생각이였는데 계속 들어와도 결제할 수 없는 상품이라고 떠요ㅠㅠ 개별구매 하기 어려운 상황이라 수완 한번에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결제할 수 없는 상품이라고 뜨네요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건 통합본이 아니고 9평 전 한시적으로 판매한 것입니다. 통합본은 추석 전후로 해서 올라올 것입니다
아아 이런.. 너무 많이 남았네요..ㅠㅠ
최대한 빨리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