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왕성기 [668588] · MS 201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341227
이정도 칠라면 얼마나 연습해야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4년이요 반년간은 패드만 졸라게 두드려야 합니다. 거기다 영상은 킥이 꽤 꼬여서 꽤나 걸릴듯. 화려한거보다 정확하게 치려면 이정도 걸려요
이장도면탑클이에요?ㅠㅠ드럼너무배우고싶네요
락밴드라도 일단 린킨파크잖아요 락드럼도 경지가 있어요
흉내는 윗분말대로 3년쯤이면 될거같은데 저 포스 나오려면 엄청 쳐야할듯 ㅋㅋㅋㅋ 진짜 개잘치네
저정도면 개쩌는건가요?탑클이에요?
탑클이라 봐야 하지 않을까여 저는 기타쟁이라 드럼은 잘 모르고 그냥 좋으면 다 탑클임 ㅋㅋㅋㅋ 한 1년만 배워도 재밌을거에여 밴드악기는 혼자치는거도 재밌는데 밴드 하면서 합주하고 공연하면 진짜 재밌어요 수능 잘치고 겨울에 학원에서 드럼배우고 밴드부 ㄱㄱ!!
일단 저런 공연을 한다는거 자체가 프로란건데 일반인이 프로급이 될순없죠..
하긴밴드생활만20년인데..
사탐전문
수능 수학
완벽노베이스>1등급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9
4년이요 반년간은 패드만 졸라게 두드려야 합니다. 거기다 영상은 킥이 꽤 꼬여서 꽤나 걸릴듯. 화려한거보다 정확하게 치려면 이정도 걸려요
이장도면탑클이에요?ㅠㅠ드럼너무배우고싶네요
락밴드라도 일단 린킨파크잖아요 락드럼도 경지가 있어요
흉내는 윗분말대로 3년쯤이면 될거같은데 저 포스 나오려면 엄청 쳐야할듯 ㅋㅋㅋㅋ 진짜 개잘치네
저정도면 개쩌는건가요?탑클이에요?
탑클이라 봐야 하지 않을까여 저는 기타쟁이라 드럼은 잘 모르고 그냥 좋으면 다 탑클임 ㅋㅋㅋㅋ 한 1년만 배워도 재밌을거에여 밴드악기는 혼자치는거도 재밌는데 밴드 하면서 합주하고 공연하면 진짜 재밌어요 수능
잘치고 겨울에 학원에서 드럼배우고 밴드부 ㄱㄱ!!
일단 저런 공연을 한다는거 자체가
프로란건데 일반인이 프로급이 될순없죠..
하긴밴드생활만20년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