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우쌤 해설강의후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134771
아니 과자를(ㅋㅋㅋㅋㅋ)안보면 없는거야? 아니잖아!
전 정직한사람이에요. 모든걸(??도) 돈내고받습니다!
이렇게 춘향이처럼 찡찡대면뭐야? 그냥 용천검으로 촥!
비행기폭파하면 어떻게해야돼? 붙잡아야지병신아!
근데 애들은뭐야? 이야아~하고손놔버린다고!
어머니왜우는거야? 아들이다먹어서그런거야?그게아니잖아지끔!
이청준각이야 ㅆ바!
위에것 다제치고. 끝나기전에 하신말씀이 핵심. 울컥함. . . .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대 사범대 교육...될까요? 5 0
중대 환산점수 671.43.... 이번에 중대 후덜덜 거립니다... 다른곳 얼른...
눈이오면에서
전세계 빈곤층을 위해 ㅋㅋㅋㅋ개웃겼어요 ㅋㅋㅋ
ㅋㅋㅋㅋ 전 과자로예시바꾸신게 더웃김ㅋㅋㅋㅋ
???:저 그런사람아닙니다!
마지막 하셨다는 말씀 다들 감동이라하던데 쪽지로좀 알려주셔요
이건 제하찮은 글솜씨로 표현이 불가능할 정도라. . .
영상올라오면 보시는게좋을것같아요
아마 카메라끄고 말씀하지 않으셨을까요..
아닐걸요? 카메라끈다는말 안하고 하셨어요
ㅇㄷ 돈
???:또 ㅆ바 오르비에 이런거올리지말란말이야
?? 야()돈이왜요
그의 열정에 진심어린 박수를..
진짜 감동의 연속ㅠㅠ 제가재수한이유가 하늘이 쌤만나라고 기회주신거같음. . . .
델타0: 굳>어?ㅅㅂ이게 아닌데?
이것도 개뿜ㅋㅋㅋㅋ 10시간동안 지루한적이한번도없는듯ㅋㅋㅋ
그런 드립 하나하나 마저도 힘든 학생들을 배려하기위함이 아닐까 합니다.. 평가원으로 센스있게 웃음을 유발하시는 정말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ㅠ
ㅇㅈ합니다
마지막 ㄹㅇ.. 오늘 해설강의뿐만아니라 그냥 인생선배 형의 너무좋은말듣고가서 좋네요
진짜ㅠㅠㅠㅠ

아 촬영하는 수업이셨나요?기대기대..
아버님:마치 한편의 연극을 보는것 같았다 ...!!(두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