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콘서트후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124822
일찍갔는데도개많아서 ㅈㄴ힘들었지만 뒤가더긴거보고 안심했고 4시쯤 강사들오면서 환호오지게 질러대는거보고 빨리 공감콘 가고싶었. . . . 듣는강사가없음. . . .ㅠ
입장대기할때 겁나관리안되는거보고헬파티다싶었고 들어갈때쯤엔 번호하나도안보고 걍팔찌색보고 들여보내길래 ㄹㅇ 너무어이없었네요. . .
가서1시간정도대기하면서 잠깐잤는데 딩동씨가 열심히 뻐기다가
마마무나오는순간 전율이크; 하이라이트는 솔라가 인이어 빼던순간. . . .ㄹㅇ입덕할뻔. . . .
그다음은 넉살던밀스였는데 음향때매 잘안들려서. . . .그래도 넉살때 어느정도들리긴해서 다행이었네요.
그리고이제 신인가수였는데 '로시' 라고하길래처음엔 웬듣보?싶었는데 모습보고음색듣는순간 진짜 온갖소리는다지른듯 겁나이뻤어요. 이때 콘서트장사람들 갑자기 폰 플래시키고 흔들던게 진짜 장관이었어요.
그다음 볼빨사 크. . . . 세팅되는순간 다소리지르고 ㄹㅇ목소리에 녹아버리고 계속 너무귀여웠음. . . .
행동하나하나에 묻어있는듯 진짜
그러다가 이제 남자그룹이나오냐 레드벨벳이나오냐 긴장하면서화면보는데 러시안룰렛커버나오는순간 진짜온갖소리는다지른듯. 소리지르다 머리혈관터질거같아서 잠깐멈추기도함.
진짜5명하나하나 화면비칠때마다 사람들 다 와와하고
안이쁜사람이없던듯진짜. . .
그리고다음은 jbj인가나왔는데 목표는 레드벨벳이었기에 바로나감 나가는사람 엄청많더라구요ㅋㅋㅋㄱㅋ
어찌됐건 운영이 ㅈ같긴했지만 가수들 무대덕에 멘탈치유받고갔네요. 못들어오신분들 너무안타깝고 꼭 2차콘서트는 들어갈수있으셨으면ㅠㅠ
아 그리고 앞에서 폰으로 찍으면서 시야가리던안경낀놈 진짜 걸리면뚝배기깬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볼빨사랑 레벨은 부럽다ㅠㅠ
레벨만보고갔는데 다만족하고왔네요ㅎㅎ
흐으 부럽다 레벨 ㅠㅜ
진짜 다 대존예. . . . 멀리서봤는데도 화면이랑 실물 볼때마다숨이멎어요
레벨ㄹㅠㅠㅠㅠㅠㅠ
콘못찐 소원성취했습니다.(심멎)
레벨 대존예...... 님 지정석..?
전 던밀스 88에서 넋 나감 물론 레벨은 멘탈이 탈주했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