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플래너인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121905

7시부터공부시작했는데. . . .졸기도하고 낭비되는시간이있는거같네요. 최소한으로 줄여야겠어요.
수고하셨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외대생 진로 금융권편 (금융공기업, IB, 증권사) 외대 상경계열의 매력 22 19
X만휘에도 글 썼는데 여기에도 똑똑한 친구들 많아서 씁니다. 닉네임은 예전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D
꾸준한댓글 감사합니다ㅎㅎ 같이법정50찍어요!
시간표에서 고뇌의 흔적이 느껴집니다 수고하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