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동엔 기만자 투성이ㅠㅠ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41800

슬프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학번제 과선배들 특징 6 1
"나도 학번제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쩔 수가 없어!어떡하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41800

슬프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학번제 과선배들 특징 6 1
"나도 학번제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쩔 수가 없어!어떡하냐...
Dr.켄신
ㅃㅃ
저는 공부도못하고 외모는 9등급 안정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