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독동 분위기 좋은듯 ㅎㅎㅎ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38938

열공 분위기 좋네요 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38938

열공 분위기 좋네요 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2027 수능
D - 144
레알잉여네 ㅋㅋㅋㅋㅋ
오늘하루 괜히 잉여력발산되서
쓸데없는사람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