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 최악이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15269

아 오늘 정말 공부가 안된다...
나가서 영화나 보고 올까..
하아...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로스쿨들어갈라면 쌈잘해야됨? 2 0
변호사는 싸움잘해야될것같은데 쎄보일라면 광대랑 턱에보형물이라도넣어야되낭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15269

아 오늘 정말 공부가 안된다...
나가서 영화나 보고 올까..
하아...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로스쿨들어갈라면 쌈잘해야됨? 2 0
변호사는 싸움잘해야될것같은데 쎄보일라면 광대랑 턱에보형물이라도넣어야되낭
2027 수능
D - 145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