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이런분들 계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145111
빈칸4개랑 4142빼고는 나름 할만햇는데
저것들은 단 1도 해석조차 안되서 다틀림
영단어문제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145111
빈칸4개랑 4142빼고는 나름 할만햇는데
저것들은 단 1도 해석조차 안되서 다틀림
영단어문제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전빈칸다맞고순서부터다틀림.....ㅋ 뭔경우
32번 정치글 빈칸이어려웠음.42도 헷갈릴만한데 나머지는 그닥
어렵고아니고를 떠나서 저위에지문들은 1도해석자체가안됨;; 저거랑 저거의여집합이랑 해석스무스정도가 천지차이였음...
정치 맞고 나머지 다 틀렸는데 ㅋㅋㅋ큐ㅠㅠㅠ
저도 그냥 대충 의미파악만 하고 패러프레이징이랑 소거법으로 품..
완전 공감하는데 4142는 해석은 잘 안 되는데 문제는 풀 수 있는?? 고런 느낌이었어요 저는ㅋㅋㅋ(말이야 방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