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대놓고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91495
여친이
대놓고
문자로
'오빠, 나 좋아해요?'
물어보면 어떨꺼같아요?
'이년이 12시에 쌩뚱맞게 왜이러지?'
라고 생각하지는 않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91495
여친이
대놓고
문자로
'오빠, 나 좋아해요?'
물어보면 어떨꺼같아요?
'이년이 12시에 쌩뚱맞게 왜이러지?'
라고 생각하지는 않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귀여운데
별로 안좋아하고,
싸웠어도요 ?
그럴리없어서 생각안해봤어요
연인사이에 저정도 애정 확인 표현은 기본....아닌가요?ㅋ
그쵸......
지금까지 들어본적도없고
오늘 싸우기도해서요 ㅠㅠ
연락도 안하고 자는거 같네요
해봐도 되겠죠?
그쵸......
지금까지 들어본적도없고
오늘 싸우기도해서요 ㅠㅠ
연락도 안하고 자는거 같네요
해봐도 되겠죠?
...자고 있다면 지금 보내셔도 답장 안올게 뻔하고
그럼 님만 애타잖아여 ...
내일 낮쯤에 보내 보세요 (여유를 좀 가져보세요,,~
소리에 예민해서
문자보내면 바로 보거든요 ㅠㅠ
요즘은 늦게 자기도 하구
오빠 저 좋아해요?
보다 괜찮은 문자 있을까요?
7살차이 나는데 ㅠㅠ
혹 크게 싸우셨다면 "오빠 저 좋아하는거 맞죠?" 라고 보냈다가 "아니 이제 그만하자" 요렇게 올수도 있어요,,...특히 밤이면 한창 감수성 풍부해질때인데..
소소한거에요 ㅠㅠ 아래에 고민도 올려놨는데
한번 봐주실수있으세요?
이런 ....소소한 문제가 아니네요...
상대가 이렇게 무관심하게 나오면 기다리는 사람만 애타다 지쳐서 결국 이별하게 되드라고요..
솔직히 글 읽고서는 남자가 그렇게 사랑하고 있다는게 느껴지지도 않고요,,
아직 어리셔서 이별이 두렵다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얼렁 더 좋은 인연 만나셨으면 좋겠네요
연애의 정석 -송창민-
이사람 블로그에 연애 에 관한 좋은 글들이 많더라고요
좀 읽어 보셔도 도움이 많이 될것같아요
소소한문제는 아닌가요? ㅠㅠ
결혼할 것도 아닌데
첫연애라서 힘드네요 ㅠㅜ
내가 이사람보다 완벽한 사람을 만날수있을까하는
생각도 들구요 ㅠㅠ 감사합니다 조언해주셔서
그 사람보다 완벽한 사람은 못만나도 그 사람보다 더 님을 사랑해주는 사람은 만날수있죠.~
여친이 있는지부터 물어보시는 게 ㅜㅜㅜㅜ
문자로물어보는것보다 실제로 보고 말하는게 더 효과 백퍼
효과백퍼라는게 어떤면에서요?
확실히 답을 알수있다는 말씀이시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