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투러분들 질문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213148
수능볼껀 아닌데 심심해서 화2를 독학해보고 싶습니다.
목표는 수능 기출문제 혼자서 잘 풀어보기고 화1 응시했습니다.
1. 교재는 기출문제랑 ebs 수특이면 될까요?(+ebs 인강)
2. 수학과 진학할 생각인데 화2 공부가 효용이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문제 하나 질문요 12 0
이거 조건이 지수함수인 것 같은데 지수함수의 미분이 미통기 과정이 아니자나요......
1. 인강은 E로 다 커버 안될거고, 기출 씹어드시고 수완수특 푸는 정도면 무난합니다. 근데 전 그렇게 하고 3 뜸
2.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