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울하고 무기력하다 1 0
딱히누구 말할사람도없고
-
인생만사새옹지마입니다 여러분 4 0
정말 제가 느꼈어요
-
와 오르비 일년정지풀렸다 17 2
기존아이디탈퇴했음 ㅋㅋ
-
풀렸나 12 0
진짜존ㅇㅇㅇㅇ
-
병신특 1 1
오르비에 저격글씀 오르비에 오픈채팅올림 오르비에 인증함 오르비에서 쪽지 주고받음 공부안함
-
Tmi 함 7 0
썰풀기는 너무김
-
알바비 안주는데 그냥 안받고 3 0
얼굴발로 열세번정도 차고싶음
-
아진자 5 0
시발 살기존나짜증나네
-
이대 팩트 4 0
대성 1반 수업중에 선생님이 이대 지금 붙여주면 갈사람 햇는대 45명중에 단한명도...
-
삼수생의 고민 2 0
일산사는데 2관대성 다녀봤고 독재도 현역때했음 대성은 수업이엄청나기보다는...
-
뜨요비형 12 0
댓글좀 송파대성 물어보게요 퓨ㅔ
-
난 임산부석 자체가마음에안듬 7 1
너무 많고, 구석에있음 너무 많음 너무
-
곧 2시임 0 0
ㅇㅇ
-
새벽에 일어나거나 잠못드는분들 1 0
할거없죠 성격검사나 하셈 개꿀잼이니간 난 intp나옴 성격 유형 검사:...
-
해산물먹지마셈 5 0
뭔가 보이지않는세상에서 나쁜놈들이 숨쉴수없는 다른세상으로납치해서 죽여서먹는건 너무불쌍함 ㅠㅠ
-
계란밥+파마산치즈+케찹먹음 0 0
근데 탄산수는 도대체왜먹는지모르겠움
-
송파 강대도 좁나요 1 0
ㅇㅇㅇㅇㅇ 시설그나마나은것같아서가려는데
-
공부못하는애들 특징 ㅋㅋㅋㅋ 3 3
배경화면 서울대임
-
낼부터 2 0
시간저장되는 타이머놓고 공부해야지 오늘은 거의한시간도안한긋
-
향수특) 5 1
살때는 적어보이는데 먼지쌓일때까지 절대 다못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