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수계정으로 의심됩니다 3 0
-
ㅁㅁ과학고 >> ㅁㅁ과학대 7 0
ㅅㅌㅊ
-
초딩들은 이름 멋지면 좋은대인줄 알음 28 3
조선대 들으면 좋은학교인줄 알음
-
쌍수도 부작용있음? 14 0
에?
-
휴르비 끝 1 1
플랭크 다함
-
저도 휴르비 하겠습니다 4 0
오랜 기간이 지난 후 봐요
-
프사는 그 사람을 잘 나타냅니다 28 0
특이한 프사는 기억에 잘남음
-
ㄹㅇ 나정도면 오르비 클린하지 6 0
ㅇㅈ?
-
오늘의 음주 4 0
1병 반
-
남친룩 입었단 말 뭔뜻임? 13 1
칭찬임?
-
성인용품 사본사람 있음? 39 1
그냥 궁금해서
-
돕바 언제 배달오냐 0 0
흙흙흙흙 추워 키작아서 코트입기 싫어
-
반수하는 친구가 11월 15일이 생일이거든요.. 10 0
수능날 아침에 생일 축하한다고 시험 잘보라고 하는게 낫겠죠??
-
키 작아서 코트입어도 뭔가 안사네 26 0
ㅠㅠ
-
새벽에 공부하느라 키 안큰거임 5 0
지금 키큰사람들 반성하세요 제발
-
키 이야기 꺼내면 +1함 2 3
.
-
성대 자연과학으로 오세요 23 1
제 후배가 되세요
-
수험생 분들 여행가고 싶으시면 4 0
로드뷰 키고 쭉 돌아다니세요
-
간호대 나와도 의대뱃지줌? 10 0
의과대학이면??
-
기숙사 살면 준비해야할것 1 0
알보칠과 면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