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읍네 ㅎㅎㅎ
-
님들 평소목소리가 1옥타브임? 5 0
나 아닌거같아
-
왜 고음이 안나? 8 0
2옥 미가 왜 최대지?
-
윤도영 화1도 안하네 7 0
딋북인가
-
저도 슬림해지고 싶어요 11 0
흑흑흑
-
강의 존나기네 6 0
언제끝나지...
-
타코 1 0
야끼
-
한동안 운동을 안했더니 1 0
플랭크 1분 3번이 엄청 힘드네
-
평균적인 삶이란? 1 0
적당히 풍족, 안정적인 생활 Vs 대한민국상위 50%의 삶
-
강의중에 존나 큰소리로 "쇼죠젠센!"
-
강의평가의 결과 5 1
여러분도 강평 대충하시지 마세요
-
팀플 띠용? 낮잠잤더니 결정되어있음
-
대학 ㅇㅈ 4 0
대신 이걸 드리겠습니다
-
나는 5 0
자과일까요 공대일까요
-
이쯤에서 fact check 19 1
공돌이
-
성균관 수원캠 멤버 없어? 29 0
아쉬워 ㅠ
-
상상한대로 다 되니까 신기
-
오늘 D DAY 몇이니? 1 0
이니?
-
입시철에 뭐라도 써야되나
-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