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해씨 5 2
귀여워
-
게으른게 내 태생이오 1 0
ㅠㅠ
-
국수는 누들인데
-
우린친구 할 때 프렌드가 F 8 1
U는 바로 너지 N은 언제나 어디서나 뭐든지!
-
곧 2시임 4 0
암튼 그럼
-
.
-
1일 1상해씨 1 0
.
-
롸 라는 단어 어쩔때 쓰임? 7 0
롸?
-
화학문제는 2 0
화학과 교수님이 냄 화교과 교수님이 냄?
-
추억이야 4 1
내가 왜 저런 닉네임을 했을까
-
성시경 노래중에 4 0
ㅁㅁ할까~~~~ 하는 노래 있나요?
-
연의가능? 님 지금 뭐하실까 4 0
공부하시려나
-
요즘 바빠서 옯 잘 못했는데 4 0
서바이벌 ㄹㅇ루다가 튄거임?
-
오르비언들 다 아싸인척 해도 10 0
몇명빼고 친구 꽤나 있는거 알아요 ㅡㅡ
-
옮밍 생각보다 창피해요 22 1
전화통하하게 휴대폰 빌려줬는데 오르비 알림 보고 "너 오르비해?" 소리듣는 공포가...
-
여자에게 빼빼로 받는법 9 2
1. 빼빼로를 들고 길을 가다가 뒤에 여자분이 보이면 떨어뜨리고 지나간다 2....
-
잉???
-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8 0
시력 2급 ㅎㅎ
-
4급 기원해조 14 0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