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명만 더오면 ㄱㄱㄱ 0 0
빨링
-
마지막한분 0 0
모아
-
3자리남음 5 0
ㅠㅠ
-
사설 칼바람 5:5하자구 8 0
ㅠㅠ
-
롤 않헤? 10 0
슬퍼.
-
절찬리 모집중
-
혹시 사설 5:5칼바람 하실분 12 0
사설 방 이름:: 행복한 올빼미 비번 : 65365
-
ㅋㅋㅋ
-
내가 1년 늦게 태어났으면 1 1
허허...
-
성대논술 붙고싶은사람 8 5
님들 미래임
-
윽...
-
내년에 새내기 정시로 들어온애들 진짜 잘해줘야지 27 1
ㅠㅠ
-
롤 혹올수클럽 아직있음? 12 0
1년전에 있었지 않았나 ㅋㅋㅋ 지금도 있나
-
입시판은 빨리 뜨는게 제일 좋다는 것을 느낍니다... 6 1
반수 안하길 잘했다 진짜
-
와 ㅅㅂ 국어점수가 저러니까 라인을 갈피를 못잡겠네 0 0
80점대인데 그게 작년도 몇점이랑 비슷한지도 모르겠옼ㅋㅋ
-
Jin ak 4 가 금지어인거 까먹고 있었네ㅋㅋㅋㅋ 하도 쓸일이 없다보니 이제 진짜...
-
우리 기숙사식 1 0
ㅅㅌㅊ?
-
뭔놈의 롤을 켠왕을하냐 3 0
칼바람 1판 이길때까지 못끈다는디... 6연패중 나 내일 1교시야...
-
서바이벌 X발련아 3 1
빨리 허언까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