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 또지네 8 0
실화?
-
사망전대 0 0
ㅎㅎ
-
우물에서 잠수타지마라 10 0
집중해
-
야 롤하는 니네 8 2
집중해
-
남덕이 또 사고쳤네 에효 3 2
모루겟소요...
-
나의 더치페이 2 0
자로잰듯-
-
화잘알 님들 이거 맞아요? 10 0
반대순서아님?
-
저 기호 연필로 어케씀? 16 0
??
-
옯창짓 못하고있자너 ㅠㅠ
-
에효 c언어 모르겠다 0 0
점수 까려면 까세요 교수님
-
도대체 어떤 슬픈 사연이 있길래 ㅠㅠㅠㅠ
-
인싸 아싸 판별법이래요 5 1
?
-
돈이 쪼달리네 요즘
-
자기이름 안나와서 은근 서운해서 댓담
-
키 10몇으로 줄어줄고 고추 1미터로 늘린다는건줄
-
고추길이 ㅇㅈ하면 덕코인준다 10 0
ㄹㅇ루다가
-
후반 엘리스 왜캐 븅신임 9 0
ㅠ
-
칼바람 5:5내전 구함 9 0
2명남
-
미쳤 4 0
따리
-
롤 4인큐임 1명만더 1 0
닉네임 알려도 선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