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적하는법도 까먹음
-
고인물 ㅁㅌㅊ? 9 0
ㅆㅅㅌㅊ?
-
21중 적분 5 0
낮잠잘까
-
정공특 11 0
롤할때 전쳇으로 뭐하노~ 하하하하하 거림
-
좆치동 갔을때 느낌 5 2
음식점 존나비쌈
-
아담하면 어려보인단 말이야 15 0
바로 나처럼
-
내 키가 특정인때문에 굉장히 작은 느낌이 들 수 있는데 4 1
저 님들이 생각하는만큼 작진 않아요 ㅎㅎ 누가 내키 163~4인줄 알았대서 ㅎㅎ
-
20중 적분 3 0
주변에서 맨날 셔츠에 니트입는다고 좋아하는 사람 생겼냐고 물어봄 난 그냥 이렇게 입는게 좋은데
-
19중 적분 2 0
키 작을수도 있지
-
키작은 사람은 귀엽잖아 6 0
내가 귀엽거든
-
아싸가 뭐가 자랑이라고 4 1
ㅠ
-
오르비에 성대 쓸 옯창 없음? 9 0
진짜?
-
찐특) 4 0
꺼억
-
찐특) 3 0
초능력으로 일진들 죽이는 상상함
-
찐특) 7 0
일진들이 폰빌려가서 전화걸때 "어 이거 친구폰" 하면 괜시리 뿌듯해함
-
찐특) 7 0
쉬는시간에 옆드려서 자는척하다가 인싸들이 웃긴얘기하면 끅끅거리면서 웃음참음
-
찐특) 2 0
급식줄설때 자기앞에서 급격히 줄 늘어남 뒷애들한테 그래서 욕먹음 그래도 어쩔줄 모름
-
찐특) 3 0
체육복 강제로 빌려주고 다시 달라는 말 못함
-
찐특) 3 0
소풍갈때 버스에서 선생님옆자리앉음
-
찐특) 6 0
누가 자기 의자에 앉아있으면 괜히 복도돌고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