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계사 vs 한의사 22 0
뭐가 더 남? 회계사가 뭐하는 직업인지도 모르는데 일단 합격하기가 엄청 어렵다고는 들음
-
한의대가 너무 아쉬우면 삼반수 하는게 맞죠?
-
21111 농협대 모의지원 5등ㅋㅋㅋ 14 7
심심해서 전문대 모의지원했는데 농협대 이름 신기해서 지원했는데 나보다 높은 애들은 뭐냐 ㅋㅋㅋㅋㅅㅂ
-
연대는 언제발표하냐 0 1
ㅈㅂㅈㅂㅈㅂ
-
뭐가 더 난이도높음? 저 21수능은 둘다 33인데 22수능은 둘다11임.....
-
ㄴㅈ 지스트 점공 2 0
지스트는 점공 없음??
-
ㄹㅇ 개빵임 이게 정설ㅇㅇ;;
-
근디 고대 진짜 빵나겠다 14 1
연대때보다 화력이 적네..ㄷㄷ 이거 대형과 개빵나는거아님?
-
제 성적으로 과기원 ㄱㄴ? 3 0
1. 군외니까 모든 과기원에 지원 가능한가요?(투과목 보는곳 제외) 2. 과기원은...
-
ㄴㅈ 누백 0.4~2.37% 2 1
인데 왜 치대가 안될까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진짜 10년뒤고뭐고 연대가고싶다 시팔ㅋㅋㅋㅋㅋ
-
진지)삼반수 인설의 가능? 16 0
내년에 21살이고 작수32133에서 올해수능 21111 지방한갈더임 진짜 객관적으로...
-
연대 삼반수 vs 지방약수 2 0
투표 ㄱㄱ
-
서울대 언론정보 vs 지방약수 14 1
부모님이 서울대가라하네요 ..ㅋㅋㅋㅋ
-
약대생 분들 11 0
강원대 가천대 단국대 중에 어디가 가장 좋나요??
-
원래 약대 개별로엿는데 0 0
개원시켜준다니까 갑자기 존나 가고싶어짐ㅋㅋㅋㅋ
-
연대 생명공 갈바엔 7 0
약대가는게 낫지? 생명공 진로보니까 대학원가고 석박사따고 제약회사 취직하거나 로스쿨...
-
자 수시6광탈 정시on 0 0
자 원서영역 드가자~
-
아주대의대 논술 붙었으면 좋겠다....ㅅㅂ
-
메디컬이 고점매수이긴 한데 9 1
우리나라 자체가 지금 하락세고 메디컬은 그나마 덜 내려가지 않음? 당장 내 전적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