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현생살러 갑니다. 9 1
별볼일 없는 뉴비였지만 뻘글남기고 갑니다 ㅠㅠ
-
ㄹㅇ 토트넘은 마약임 1 1
ㅅㅂ 잡팀들한테는 기도 못쓰면서 맨시티는 더블함ㅋㅋㅋ ㄹㅇ 신기해
-
상지한 a형 현재 컷 975머리 b형 973 ㅋㅋ ㄹㅇ a형이냐 b형이냐 선택하는게...
-
일단 2차원 matrix는 결코 부정할수없는 신의 방법론임. 22수능 16번...
-
존나재밋음ㅋㅋㅋ
-
아 삼수 하시는 분들 존경 2 0
걍 수능 이제 다시는 안볼듯ㅋㅋ
-
일단 벤탕쿠르는 주전확정 1 0
쿨르셉스키는 너무느림.. 걍벤치딱일듯
-
하 토트넘 존나재밋엇는데 5 0
이걸지네 워드프라우스 개사기
-
명지대 파산하는걸보면 12 1
이제는 명문대말고는 대학교 걍 다 철폐시키는것도 ㄱㅊ을듯 의치한약수 서카포 연고...
-
ㅋㅋ
-
지방한 연애 10 3
진짜 지방한은 연애어케함? cc는 ㄹㅇ ㅈ될텐데 6년동안 군대런도 못하고 봐야될...
-
뼛속부터 생지러들은 6 0
무조건 메디컬가는게 맞는듯
-
대학물리 들으려면 물1 3 0
어느파트를 중점으로 해야함?? 일단 뉴턴운동법칙까지는 함
-
근데 왜 윤두엉임?? 3 0
커뮤에서 두엉이 많던데 왜그런거임
-
연고대생중에 연고티비 좋아하는 사람있음? 55 10
일단 난 아님..ㅋㅋ
-
차이가 난다면 현실적으로 어느정도남?
-
관악...
-
폰이 갤럭시인데 5 0
에어팟 프로사는건 ㅂㄹ임?
-
냥대 ㅇㅈ 2 5
뱃지 야미~
-
아 연대 학잠입고 13 0
존나뛰어다니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