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형 소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046084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근데 생2 20번은 레전드네 0 0
그 평가원이 머리 박게 만든 문제 오류라는 거 아님 게다가 대부분 힘을 다 뺀...
-
어제인가 그제인가 의뱃 다신 분도 12번에서 절으셨다는데 좀 돌아가긴 했어도 그...
-
솔직히 12번 언급 자체가 웃김 10 9
기출에서도 많이 보여준 소재인데 이걸 걸고 넘어진다고?
에혀...완전히 죽썻네요.망할것같다고 예감은 들었지만이렇게 망할줄은 몰랐습니다...아 괴롭다.믿었던 언,외마저 떨어지고 수리나형은 폭풍실수...이제 남은 모의고사는시월교육청모의고사단한번.형 저 어떡하죠?.슬럼퍼기간이라고그냥 넘기려고해도힘든건어쩔수가 없는게현실입니다. 아 진짜 수리 하뭘해야 할지도 모르겠어요.지금이시점에서 아무것도 잡히지가 않습니다.
원서를 씁니다.
죄송합니다.13,14,21번풀이좀올려주실수있으세요?수리 오답하는데.잘 안풀려서요.
어째서 저거중에 내가틀린문제가 있지 아....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