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2컷 88vs 86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943746
어디가확률더높나여
86엄청많은것같아서불안하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943746
어디가확률더높나여
86엄청많은것같아서불안하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ㄷㅎ
당연히 86이죠.. 오르비랑 하늘교육? 빼고 다 86이라는데 어허... 제발 86!!
86이길바라는데 86이엄청많은것같아서요 ㅠ
88너무잔인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8은 너무너무너무 잔인해요
작년 난이도애서 2컷이 88이었습니다
작년2컷88이었나요??
올해영어가더쉽지않나요?
올해가 더 어려웠다가 중론이고요 실제 문항별 정답률도 올해가 작년보다 더 낮은 문제들이 많습니다.
87
Wow
닥86
에이 어짜피 3등급인 85라 둘중 고르라면 88
인성ㄷㄷ
85길 기원합니다 ^^
87일것같은..
그건좀...
안녕하세요 86점인데요 2컷 85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