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최저 8명중 3명충족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937137
이 기세로 절반정도 최저 미충족으로 문열고 나가주샸으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937137
이 기세로 절반정도 최저 미충족으로 문열고 나가주샸으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헉 그거 어디서보나요
원래그거 절반도못맞춤 30퍼?였나 그정도만 맞추는걸로알고있음
근데 올해는합8이고불수능이라더많이맞출듯
맞는듯
아무리 그래도 절반은 오바인듯 고대가 2등급두개여서 ㅈ밥인것처럼 보였는데공대 전체 최저충족률이 절반안되는걸로 기억
ㅎㅎ 저도절반까지는 안보는데 확실한건 작년보다 이과는 논술이 쉽게 출제되어 논술중요성이 크긴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려대 미응시자(결시율)중에 잘봐서 온보신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무슨전형인가여
논술이요
일반전형
논술이 점수화가 돼요? 아 저건 내신인가
내신+ 최저 충족여부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