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성적표받을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877822
이메일로받잖아요
그때 그냥 바로파일열수있는건가요?
아니면 공인인증서가 필요한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877822
이메일로받잖아요
그때 그냥 바로파일열수있는건가요?
아니면 공인인증서가 필요한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바로 확인 가능한데 동접자 많아서 힘듬
주민 뒷자리 입력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