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생1 답개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845134
답개수 안 맞은 거 나름 충격 아닌가요?!ㅋㅋ
2번이었나 과당 ㄱ선지 헷갈려서 4,5번 중에 뭐할까 고민하다가 답개수 따지니 4는 될 수 없어서 5번 했는데
답개수법칙이 깨진 거 였네요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845134
답개수 안 맞은 거 나름 충격 아닌가요?!ㅋㅋ
2번이었나 과당 ㄱ선지 헷갈려서 4,5번 중에 뭐할까 고민하다가 답개수 따지니 4는 될 수 없어서 5번 했는데
답개수법칙이 깨진 거 였네요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여보 젓가락 살까?
이걸 아셨으면... 눈물 ㅠㅠ
그래 자기야!
ㅜㅜ 저도 2번...ㅜㅜ
이거 백호쌤이 말하신거아닌가요?? 들었던거같은데
백호쌤 맞아요 ㅎㅎ
저 그거 알았는데 순간 뇌가 빠가짓해서 틀림 ㅜㅜ
하나도 안 헷갈리고 당연히!!! 하면서 넘겼는데 ㅠㅠ
4번 6개 5번 5개? 아니었남
넴
답개수때문에 개말렸음ㅋㅋ 하,.
ㅠㅠ 평가원 나쁜 놈들..
엿포젖갈락설과 ㅋㅋㅋㅋㅋ
4번 6개인건 ㄹㅇ 너무한듯 뭐하나 실수한줄알고 가계도버리고 검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