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올비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799040
대단합니다.
논술도 고대논술 얘기만...ㅋㅋㅋ
중대 치신 분들 오늘 수리 쉬웠다는데....맞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799040
대단합니다.
논술도 고대논술 얘기만...ㅋㅋㅋ
중대 치신 분들 오늘 수리 쉬웠다는데....맞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그렇지요. . 많이 쉬워진듯한데.. 여기도 혹 수능 줄세우기? 뭐 저야 못봤지만...ㅋ 무슨과 보셨나요? 전 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