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쓰시는 분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79824
갤럭시 탭쓰시는 분들. 이 기기 성능 어떤가요?
여러가지 기능이 있겠지만 이 기능들 때문에 내가 이 기기 쓴다. 이런 특별한 이유 있으시간요?
글고 ipad랑 비교해봤을 때 어떤가요?
두 기기 간에는 아직 성능면에서 차이가 많나요?
사용하시는 분들 댓글좀 부탁드려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79824
갤럭시 탭쓰시는 분들. 이 기기 성능 어떤가요?
여러가지 기능이 있겠지만 이 기능들 때문에 내가 이 기기 쓴다. 이런 특별한 이유 있으시간요?
글고 ipad랑 비교해봤을 때 어떤가요?
두 기기 간에는 아직 성능면에서 차이가 많나요?
사용하시는 분들 댓글좀 부탁드려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전 아이패드 사용자인데여
하드웨어적 성능을 떠나서
갤탭은 태블릿이라기보단 액정 큰 스맛폰이라 좀 그래요. 태블릿 전용 os도 아니고해서
그리고 갤탭 후속작을 산다 그래도 아직 안드로이드 진영의 태블릿은 좀 별로일것같아요
태블릿 살 일 있으면 아이패드2가 정답일것같아요.
아 갤탭도 재고처리 위해서 싸게 풀린다면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사지마요
사면호갱님
호갱이랄껏 까지야 있나 맘에들면 사면 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