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트레이너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76502
여자전용 헬스장이라 여자만 드글드글
점장 남자, 트레이너 남자(고정이 1명) 있는데요
트레이너분 착해요
근데
물론 아줌마들도 있지만
예쁘고 몸매쩌는 분들도 꽤나 있거든요
근데 몸매좋은 분들은 쫌 옷을....본격적으로 입고함
탱크탑에 레깅스 반바지.
어떤 자세같은걸 하면 저도 눈을 어디다 둬야될지 모르고 하는데
트레이너는 그걸 자세교정을 해줘야 되니까
옆에서 다 지켜봐야 되기도 하고 또
스님은 아니지만 회원이 기분나쁠수도 있으니까 동요되지 않아야 되잖아요ㅋㅋㅋㅋ
그럼 넘 힘들것 같음ㅜㅜ
제가 남자라면 짜증날것 같음
참아야 되니까 스트레스 받고;;;
더구나 트레이너가 회원이랑 썸씽 뭐 이런거라도 생겼다간
분명히 안 좋을테니
이러저러 해서 쫌 힘들듯 한데
아닐까요? 거꾸로 생각하면 그저 흐뭇흐뭇일수도 있고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전 한없는 부러움을 느낍ㄴㅣ다
근데 매일매일 하루종일 그래야 된다고 생각해보면 아니지 않나요?
흐뭇하지만 그걸 참아야 되니까;ㅋㅋㅋㅋㅋ
참는다라...
아무리 남자들이 좀 시각적인 것에 민감하지만 직업이고 전문 트레이너면 이성적으로 컨트롤 됩니다 물론 예외도 있겠지만
남자에대한 약간의 오해를 가지고 계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