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경시 건동홍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757744
에서 반수할떄 휴학이 안된다거나 혹은 과제량이 너무 많아서 별로인 학과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757744
에서 반수할떄 휴학이 안된다거나 혹은 과제량이 너무 많아서 별로인 학과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2027 수능
D - 150
시립대 2학기 휴학안되는걸로 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