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과cc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72701
비밀로 과에서 사귀고 있는 cc입니다 ㅋㅋㅋㅋ
여자친구가 밝히는거 싫어해서 과에 여자친구랑 가까운 4명빼고는 아무도 모릅니다!
지금 3학년인데 들어온 1학년 새내기 중 한명이 제 여자친구가 이쁘다고
좋아한다네요,,,, 몇 일 되지도 않았고, 그래서 그냥 이뻐서 그럴수있다고생각했는데
다른 새내기 애기 들어보니 좀 이성으로 빠지기 시작하고 있나봐요 ㅋㅋㅋ
이거 어캐하죠? 그냥 비밀로 계속 사귀면서 전 그냥 지켜봐야하나요?
아니면 그 남자한테라도 말해서 싹 떨어지게 만들어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그 남자랑 술한잔 하세요
그래서 그 남자한테 말해요? 우리 사귄다고?
아 ㅋㅋㅋ 무의식적으로 댓글달앗는데 생각해보니 엄청 머리아픈 문제네요
걔가 여친분한테 고백하면.. 여친분이 알아서 정리하시면되는 상황으로 흘러나가면 될꺼고...
안그러면 친한 11학번후배한테 말해서 잘 타일러달라고 부탁하거나..
님이 직접 커트하시거나....
흠 저라면 2번째 방법 택하겟네요 ㅋㅋㅋ 일단 좀더 지켜보다가
고백한 것도 아닌데 둘이 친한 사이도 아니면 만나고자시고도있나영
여자친구잘해주시구
사태를 살펴보심이 ㅋㅋㅋ
님이 더 잘해주시면 됩니다!
그쪽으로 눈 못 돌리게요~!!
근데 그 새내기분은 잘생겼나요?
일단 여자친구분이 비밀로 하는 이유를 정확히 판단하는게 중요합니다.
아직 님에대한 확신이 없어서라거나, 감정이 그리 깊지 않아서
혹은 나중에 깨지면 난감해지므로 등의 이유라면 아직 그리 깊은 감정은 아닌것같구요
그렇기때문에 그 남자한테 섣불리 말하고 그러기보다는 그냥 지켜보는게 낫습니다.
불안하면 여자친구분과 직접 얘기를 나누시면 되구요.
빨리 비밀을 풀기 위해서라도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주시고 여친분께 확신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