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셀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714478
강대 선행반은 비추가 많고, 국어 수업은 듣고 싶고 해서
러셀 강민철 선생님 신청하려하는데
이거 신청 어떻게 하는건가요?? 전화해야하나요?
아 그리고 러셀 입결은 좋은가요...? 선생님들은 굉장하시던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녹용왕 뭔일이래요 ㄷㄷ 1 0
영상 보니까 부상의 정도가 심상찮아보이던데...ㄷㄷ
-
하든은 요리중 느바갤러리도 만들어줘여 빼애액
-
덩크 콘테스트 보시는분? 0 2
잭라빈 애런고든 ㅋㅋㅋㅋ 미쳣음 ㄹㅇ 역대급
ㅇㄹㅇ. 저 오늘 전화해 봤는데 이번주 내로 등록 시작된다네요
하 근데 저 아직 논술결과도 안나와서 좀 애매하긴한데 꾸물되면 자리도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