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ㅁㅅㅁ
-
아린의 플래너 4 0
-
제목은 선생님이 선물해주신 볼펜에 쓰여 있는 글귀입니다
-
아린의 플래너 1 1
그 동안 생기부 쓰느라 ㅠㅠ
-
아린의 플래너 4 0
아, 아무튼 자소서 준비해서 그런거임
-
아린의 플래너 2 0
-
아린의 플래너 5 1
내일은 학술제라 더 떨어질 예정 ㅠㅠ
-
아린의 플래너 13 1
-
아린의 플래너 8 2
-
아린의 플래너 5 2
-
아린의 플래너 13 1
아 왜 자꾸 돌아가
-
아린의 플래너 9 1
-
아린의 플래너-200804 9 0
제발
-
아린의 플래너-200803 5 0
-
최대 4만덕 받을 수 있음 5 1
앞으로 다음주부터 플래너 하루도 빠짐없이 ㅇㅈ합니다. 제가 빼먹는 날이 있으면...
각하?
ㄷㄷ,
친구닮았도요 이쁴용
둘다 이뻐요...☆☆
기여워
와 원래 예쁘신데 앞머리 내린게 훨씬 더 예쁘신듯
초등학교쎈세같음ㅎ
자르는게 나을듯
앞머리 없는게 더 이뻐여
조녱
앞머리 그 뭐라카더라 몇가닥 남겨 놓는거 그거 이쁘던데
잘라여!!
상견례 프리패스상
가데스...
있는게 이뻐용!!!
앞머리 있을때 완전 아름다우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