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1과 생2 비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699505
생1 1등급(백분위 100)vs 생2 4등급(백분위 60)
어떤게 더 어렵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탈릅 ㅂ ㅂ 22 8
오르비친구들 감사햇띠예 댓글 선착순 1만덕씩 보낼게요 덕코 없어질 때까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699505
생1 1등급(백분위 100)vs 생2 4등급(백분위 60)
어떤게 더 어렵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탈릅 ㅂ ㅂ 22 8
오르비친구들 감사햇띠예 댓글 선착순 1만덕씩 보낼게요 덕코 없어질 때까지
지? 생?
히익 그 사이 수정됨..
이건 생1이 더 어렵죠
저는 생1 백분위 96이랑 생2 백분위 80이랑 비슷한 난이도라 생각
생1 백분위 96 = 생2 백분위 85
생1 2등급이랑 생2 4등급이랑 슷비하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