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 개념 복습..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65942
생물 완자 2학년 떄 부터 다읽고 한 2번쯤 더 반복해도 맨날 개념구멍이 생기던데 완전히 매울수있는방법이 없을까요 ??
화학같은거는 인강들으면 실력의 급상승이 느껴지던데 생물은 안들어봐서 모르겠지만;;
과목 특성상 외워버리면 끝인거같은데 조언 좀 부탁드려요 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65942
생물 완자 2학년 떄 부터 다읽고 한 2번쯤 더 반복해도 맨날 개념구멍이 생기던데 완전히 매울수있는방법이 없을까요 ??
화학같은거는 인강들으면 실력의 급상승이 느껴지던데 생물은 안들어봐서 모르겠지만;;
과목 특성상 외워버리면 끝인거같은데 조언 좀 부탁드려요 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4
생물은 외울부분이 어딘지 알고 외우는게 중요하져ㅋㅋㅋ 인강 한번 쫙듣고 인강교재 통으로 외우니 생2만점뜨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