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언우 vs 구효곤 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64223
이번에 문과 재수생이어서 미통기 개념 들으려고 하는데요
현재 개념서로 개념한번 돌린 상태입니다.
대치동에서 현강 들으려고 하는데 어느 분이 더 좋을지
추천좀 해주세요 ㅋ 그리고 추천 이유 좀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6422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남언우 선생님 어떤학원 출강하세요?? 알려주세요ㅠㅠㅠㅠ
남언우샘 학원이요 남언우의 mil학원인가? 원장샘이세요 ㅋㅋㅋ
아 진심 부럽다요....남언우쌤 작년까지 들었는데 진짜 잘가르치심..단과가면 무조건 거기간다 진심ㅜㅜ 재종이라 못가지만..
문풀위주로 가는데...실전에 딱 좋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