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2...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624515
너무하는듯ㅜ
1등급 2등급 컷 어느정도 예상하나요ㅜㅜㅜ
3문제나 찍었어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독서지문을 정독하고 내용 다 이해해도(진짜 이해함) 선지 고를때마다 기억이 가물가물...
-
대구한쓰신분 6 0
정말28일까지기다려야하나요.... ㅂㄷㅂㄷ
-
이게 한국사회의 현실인가요... 19 1
대학생으로써 극단적인 방법 말고도 알바라도해서 살법도한데...
-
?
-
추합기다리고있는데요 0 0
추합기다리는사람은 오티도못가고 과내에서 하는 신입생환영회 같은것도 못가는겁니까??씁쓸하네요..ㅠ
죽고싶다....
제 체감은 42 37정도지만 생2 워낙 갓갓들이 많아서 45 42?
안되요 진짜.. 진짜 수험생 1명 자살뉴스 뜰수도있어요
작년 등급컷 48봐요 그게 말이 되는가ㅋㅋ
작년 생2 응시생 인데 절대로 48 나올 수 있는 시험이 아니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