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예비연대생 [686016] · MS 201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622590
같이 자살 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저 물화러 ㅠㅠ
지옥지옥 어떠심 하하 저 죽고싶어요
하... 물리 풀고 몇개못푼거있어서 화학때 할라고 싹다 외웠는데 못품 화학 ㅅㅂ
물리 . . .
믿었던 물리가 이렇게 통수를!
키햐아 물리가 아주
물리 미침ㅋㅋ
물리는 원래 한문제 어려운거 아닌가요????씨ㅣㅇㅇ이이발
자살각??
물1생1....답이 읍네요. 전 쉬웠다는 생1이 더..ㅠㅜ 반수러라 생1 공부량이 부졷해서..ㅠㅜ보니까 역시 과탐은 생2든 화1이든 거의 불인거같네요
화1은 지옥오브지옥이요
어려웟나여...?
죽고싶어요
69 5050인데 이건 ㅅㅍ 45나오면 기적일듯
69 두배난이도 정도로 낸듯ㅋㅋㅋㅋ
자살 ㄱ둘다 세문제찍음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8
저 물화러 ㅠㅠ
지옥지옥 어떠심 하하 저 죽고싶어요
하... 물리 풀고 몇개못푼거있어서 화학때 할라고 싹다 외웠는데 못품 화학 ㅅㅂ
물리 . . .
믿었던 물리가 이렇게 통수를!
키햐아 물리가 아주
물리 미침ㅋㅋ
물리는 원래 한문제 어려운거 아닌가요????씨ㅣㅇㅇ이이발
자살각??
물1생1....답이 읍네요. 전 쉬웠다는 생1이 더..ㅠㅜ 반수러라 생1 공부량이 부졷해서..ㅠㅜ보니까 역시 과탐은 생2든 화1이든 거의 불인거같네요
화1은 지옥오브지옥이요
어려웟나여...?
죽고싶어요
69 5050인데 이건 ㅅㅍ 45나오면 기적일듯
69 두배난이도 정도로 낸듯ㅋㅋㅋㅋ
자살 ㄱ둘다 세문제찍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