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반달눈케이 [524979] · MS 2014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546353
어렵지 않으셨나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ㅠㅡ수학나형보셨나요 혹시???어려웠어요??
국어는 친구가어렵다네요
전 가형..
국어 수학 둘다 왤케 어려움;
수학 나형이신가여!!
네 근데 ㄹㅇ 반도 못푼듯
국어 시간 개부족했음.. 화작부터 ㅁ늦음 ㅜ
11번 답 뭐죠 8ㅅ8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8
ㅠㅡ수학나형보셨나요 혹시???어려웠어요??
국어는 친구가어렵다네요
전 가형..
국어 수학 둘다 왤케 어려움;
수학 나형이신가여!!
네 근데 ㄹㅇ 반도 못푼듯
국어 시간 개부족했음..
화작부터 ㅁ늦음 ㅜ
11번 답 뭐죠 8ㅅ8